네이버 플러스 1분만에 5천원지급! 쇼핑할수록 이득!

 네이버 플러스 1분만에 5천원지급! 쇼핑할수록 이득!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Optimal Life입니다 ㅎㅎ 제목처럼 1분만에 5천원을 벌어야하니 빠르게 진행해봅시다! 글의 순서는 본론요약 - 가입방법 - 추가혜택 설명순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ㅎㅎ

네이버 플러스 가입 요약

먼저 요약입니다. 네이버 플러스라는 네이버 쇼핑 멤버십이 오픈하였고 그에관한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월 4,900원이지만 첫달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가입 후 5000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답니다! 그런데 네이버플러스를 왜 가입해야 하냐구요? 바로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면 추가로 5%의 적립금을 주거든요 ㅎㅎ 이 5%가 얼마나 큰지 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끝이아니에요. 웹툰 음악감상 영화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추가 혜택까지 있답니다! 

네이버 플러스 가입방법

이제부터 누구보다 쉽고 간단하게 가입방법 알려드릴게요 ㅎㅎ

먼저 아래 링크로 접속하세요 :) 참고로 아래 링크가 아닌 경로로 접속 시 첫달 무료 이벤트는 그대로 이지만 중요한 5000원 지급은 없답니다 ㅠ 주의하세요!



접속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추천 코드 등록하기'를 터치하세요.


추천 코드가 등록되셨다면 이제 아래와 같이 '멤버십 가입하기'를 터치 터치!



다음으로 나오는 화면의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 터치!



표시된 동의에 체크하고 결제를 진행하세요 ㅎㅎ 참고로 결제금액은 0원으로 무료! 입니다 ㅎㅎ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 결제를 진행하시면 되요 ㅎㅎ 오른쪽과 같이 결제 금액은 0원 입니다!



주의할 점! 만약 가입 후 7일 이내에 가입 해지를 하시면 5000원 지급이 사라집니다 ㅠ 만약 해지를 생각하신다면 안전하게 2주 정도 뒤에 진행하시길 추천드려요,


네이버플러스 장점

이제 1분만에 5천원을 벌었으니 네이버플러스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먼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네이버쇼핑! 최저가 검색에도 아주 유용하죠 ㅎㅎ 그런데 네이버플러스 가입 후 쇼핑 시 5% 추가 적립금을 준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월 10만원 쇼핑하면 5000원의 적립금이 쌓이니까 이득이겠죠?



그리고 추가혜택까지! 요즘 웹툰도 많이보고 음악도 많이듣는다! 하시는분은 아래 캡쳐를 봅시당



위 5가지 혜택 중 4가지나 선택할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웹툰보며 벌써 쿠키를 다 써버렸네요 ㅠ



만약 300곡이 부족하신 분이나 클라우드 용량이 부족하시다면 네이버플러스 가입자에 한하여 약간의 추가금액만 지불하시면 무제한 듣기와 200GB의 클라우드 저장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이정도면 안하는게 손해겠죠? 다음에도 돈되는 정보들고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구독 감사 인사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 구독,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